728x90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스타 이적설 및 공식이적 확정 내용입니다.
1. 2022 카타르 월드컵 선수명단에 있었던 한국 황인범 선수 유럽 진출이 눈앞에 있다고 합니다.
대표팀 중앙 미드필더인 황인범 선수는 독일 분데스리가 4개 구단이 영입을 저울질 하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전문 매체인 "트랜스퍼마크트" 발 기사로는 독일 분데스리가 구단 중 SC프라이부르크,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TSG 1899 호펜하임 구단이 영입의사를 밝히고 있습니다. 특히나 분데스리가 현재 8위팀인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구단이 가장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분석을 내 놓았습니다. 또한 이들 분데스리가 구단들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이전부터 영입의사를 타진했으며 월드컵 이후에 더욱 영입에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2. 두번째로 유력 진출이 기정 사실화 되고 있는 2022 월드컵 한국 축구스타는 조규성 선수 입니다.
대표팀 공격수로 월드컵 가나전에서는 멀티골로 유명한 조규성 선수는 스코틀랜드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구단이 영입 의사를 밝히고 있습니다. 월드컵 이전 8억의 몸값에서 현재 250만유로 한국 돈으로 34억 이적료가 책정되어있는 조규성 선수는 월드컵 이후 무려 몸값이 4배 넘게 올랐다고 보시면 됩니다.
3. 네덜란드 공격수 코디 각포 PSV아인트호벤에서 리버풀 이적을 확정하고 내년 1월1일부터 리버풀 공격수가 됩니다.
사실 이 이적에는 비하인트 스토리가 있는데요 원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결이 되고 있었는데 월드컵이후 포텐을 터트린 각포 였기에 다양한 구단에서 러브콜을 받았고 그 중에서 현재 PSV 아인트호벤 감독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설 반니스텔루이의 의견이 들어간 부분으로 각포의 리버풀 이적이 성사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현재 감독으로 있는 반니스텔루이의 조언이 각포가 리버풀로 가는데 영향이 있었다는 내용입니다 .
반 니스텔루이의 이전 인터뷰를 보더라도 " 난 각포를 정말 가까이에서 도와줄 수 있었고 난 너무 자랑스럽다, 난 시간이 다가오면 그에게 길을 줄 것" 이라는 내용으로 각포가 리버풀로 이적하는데 반 니스텔루이의 입김이 작용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PSV 아인트호벤 구단 최고 이적료로 이적하는 각포 축구선수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4천만유로 에서 5천만 유로 정도로 추정하고 있는 이적료를 PSV 아인트호벤에게 안기고 이제는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선수가 될 예정입니다.
4. 잉글랜드 신성 주드 벨링엄의 이적 소식입니다.
이번 2022 월드컵에서 연속 5경기 출전에 1골1어시스트로 자신의 이름을 전세계에 알린 축구선수 주드 벨링엄 입니다. 현재 각포를 영입한 리버풀을 시작으로 프리미어리그 클럽인 첼시, 맨체스터 시티 뿐만아니라 프리메라리그에 있는 레알 마드리드 까지 영입 전쟁에 돌입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중앙 미드필더, 공격형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등 다양한 포지션이 소화가능하기에 쓰임새가 많아서 다양한 구단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겨울보다는 다가오는 2023년 여름 이적이 확실시 되고 있는 주드 벨링엄 선수 빅리그 어떤 팀이 그를 품을지 이적시장의 핫 이슈로 떠오른 주드 벨링엄 축구선수 입니다.
728x90